본문 바로가기

Memory/Trip

유니버셜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



LA에서 가장 가 볼만한 곳 No.1 유니버셜 스튜디오(Universal Studios)

 


세계 최대의 영화 및 TV 촬영 스튜디오로 
킹콩, 죠스, 워터월드, 백투더퓨쳐, 미이라, 터미네이터2 등 생생한 영화세트를 관람할 수 있고 
다양한 놀이기구도 즐길수 있는 테마파크!!!!



어느나라에서 왔는진 모르지만 단체 관람객들 ㅎㅎ티도 맞춰 입고 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에서 가장 재밌는 놀이기구!!!! 쥬라기 공원 나 이거 2번 탔음 ㅋㅋㅋㅋ
중간에 공룡이 침뱉는데 그거 잘 피해야됨 ㅋㅋㅋㅋ
미라는 재밌는데 너무 순식간 ㅋㅋ
안녕 처키 ㅋㅋ 
마릴린 먼로 누님, 참 아름다우시다.
먼로 누님 등근육 작렬 !!!
유니버셜 스튜디오 영화 촬영 세트장
헉 이곳은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미드 Heroes 촬영장!!! 무뇌피터와 초딩히로가 떠오른다.
본 시리즈 스튜디오
Golf GTI 2대가 펼치는 자동차쇼를 볼수 있음 ㅎㅎ불도 막 올라오고 멋짐
비행기 추락현장을 재현한 건데 어느 영화지..

영화는 그런데로 망했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본 워터월드는 짧은 시간동안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출연 배우들의 자연스런 연기,특수효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이것도 추천!!


유니버셜 스튜디오
정말 입장료가 아깝지 않은 곳이었다.
LA에 들린다면 반드시 들려야할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