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Trip

Hollywood

헐리우드(Hollywood)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시의 한 구역으로, 로스앤젤레스 시 중심가(다운타운)의 북서쪽에 위치해있다. 수많은 영화들과 제작되고, 그로 인해 많은 유명배우들이 등장한 곳으로 유명하여, 할리우드라는 명칭은 미국의 영화와 텔레비전계를 대표하는 대명사로도 쓰이고 있다.

그로만즈 차이니즈 극장등의 할리우드의 역사적인 영화관에서는 현재 많은 미국 영화들이 첫상영되기도하고,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곤 한다. 유명배우들의 이름이나 그들의 손도장과 발도장이 찍혀있는 스타의 거리(Walk of Fame)을 구경하기 위해 전세계에서 관광객들이 운집되는 곳이기도 하다.

출처 :위키백과 


멀리 멀리 헐리우드 간판이 보인다. ㅋㅋ 

이 비둘기들은 헐리우드 출신 답게 연기에 아주 뛰어남 ㅋㅋ 둘이서 연극하고 있었음 


헐리우드의 유명한 극장들, 건물 모양이 독특해서 좋았다. 이런 건물 좋아 ㅋㅋ

아놔 이 사기꾼들 !!!!!! 나는 처음에 이벤트로 같이 사진 찍어주는줄 알았는데 을 줘야됨 ㅠㅠ 

아 나도 뜯겼음 ㅠㅠ

광고 죠타 느낌 죠타!!!!! 


혹시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 한명 볼수 있을까 해서 찾아갔는데 관광객만 잔뜩 보고옴 ㅋㅋ

오는길에 무슨 게이축제 비슷한것도 하던데, 헐리우드라는 유명한 이름에 비해 볼거라고는 

헐리우드 간판, 독특한 극장들, 스타들의 손바닥 모양 찍어놓은거 정도 ㅋㅋ